기사 메일전송
[김태산의 울림] 누가 정말 바보이고 아메바일가?
  • 김태산 남북함께국민연합 상임대표
  • 등록 2025-08-24 11:39:53
기사수정
  • “윤석열은 바보다” 비웃는 자들에 고한다
  • 대통령을 옭아맨 간첩 구조, 개혁은 가능했는가
  • 진짜 바보는 현실을 보지 못하는 아메바들이다
이 글은 필자가 윤석열 대통령 부부에 대한 조롱과 비난을 “바보” 운운하는 일부 보수 인사들에게 반박하며 쓴 칼럼입니다. 필자는 한국 사회의 정치·사법·언론·군사 체계가 이미 북한·중국의 영향력에 깊숙이 잠식돼 있다고 진단하며, 대통령 개인의 무능이 아닌 구조적 배신과 간첩세력의 장악이 오늘의 사태를 초래했다고 주장합니다. <편집자 주>

남북함께국민연합 상임대표 

지금 윤석열대통령 부부가 감옥에서 온갖 고통과 멸시를 다 받고 있다. 그런데 보수라는 자들 중에도 윤석열이 바보짓을 했으니 자업자득이라고 비웃는 자들이 있기에 이 글을 쓴다.


한국인들 중에는 참 멍청한 사람 많다. 자유에 푹 빠져서 세상을 너무 모르고 산다. 어젯밤에도 자기 집에서 편히 자고 오늘 아침도 자기 집에서 밥을 먹으니까 아직도 이 나라가 자기네 나라인줄 안다. 아직도 군대와 경찰과 법이 자기들을 지켜주는 줄 안다.


그러니까 아무나 대통령만 되면 나라를 마음대로 좌우지 할 수 있다고 착각 한다. 물론 다 틀린 생각은 아니다. 법적으로는 대통령 권한이 그만큼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잘난척하는 사람들은 박근혜.윤석열 대통령을 국민이 쥐어준 칼도 제대로 휘두르지 못하고 탄핵당한 바보라고 욕한다. 비상계엄도 술 마시고 얼 빤하게 했다고 비웃는 자도 있다.


그런 인간들은 정말 세상 최고의 바보들이다. 그런 인간들은 이 글을 쓴 나를 보고 개 같은 탈북자새끼라고 쌍욕을 할 것이 뻔하다.


그러나 흥분하지 말고 나의 물음에 답을 해 보라. 이명박이 과연 바보여서 “광우뻥 데모”에 무릎 끓었고 감옥 갔을까? 박근혜도 멍청해서 탄핵당하고 감옥 갔을가? 또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들이 정말 독재자여서 욕을 듣는가? 또 전두환이 정말 5.18을 진압해서 천대를 받는가?


신통히도 애국자 대통령들만 저주를 받고 좌파 대통령들은 반역질을 밥 먹듯이 하고도 노벨상 받고 수천억의 재물을 걷어안고 떵떵거리며 잘 산다. 이런 엄청난 사실을 보고도 아무 생각이 없다면 그런 자들은 진짜 뇌가 없는 아메바다.


지금 이 나라는 미군이 지켜주니까 겉껍데기만 대한민국이다. 정치.법.군사.공권력,교육,노조, 언론,종교,지방자치권. 부동산 까지 몽땅 북,중이 장악했다. 내장은 다 썩은 나라다.


몇 년 동안에 한국인이 중국에서 260명 넘게 실종되었다. 한국 선거에 중국인들이 투표한다. 중국인들이 한국 경찰복을 입고 한국인 시위자를 탄압한다. 행방불명된 한국인의 여권을 소지한 중국인이 19년 동안 버젓이 한국인 행세를 하며 산다. 


수백만의 중국인들이 대한민국을 지킨 애국자들도 받지 못하는 22가지가 넘는 혜택을 공짜로 누리며 산다. 한국 법무부는 중국인 불법체류자는 합법화 하겠다고 발표했다. 중국인들이 한국 극우는 나가라고 데모를 한다.


이런데도 한국이 당신네 나라 같은가. 이런 현실에는 모르는 척 하는 자들이 과연 윤석열을 바보라고 비웃을 자격이 있는가?


이런데 대통령이 무슨 일을 할 수 있겠는가? 대통령이 믿고 올려 앉히는 자들마다 북,중의 뇌물과 침을 맞고 대통령을 배신한다. 사방에서 대통령의 눈과 귀를 막는다.  언론은 가짜뉴스로 대통령과 국민을 분열시킨다. 국회는 사사건건 걸고든다. 검찰과 사법기관은 말을 안 듣는다. 이렇세 북,중의 간첩들이 보수대통령이 옴짝 못하게 보이지 않는 밧줄로 꽁꽁 묶은 것이다. 


이재명을 잡아넣으려 해도 법관들이 안하는 것을 보라. 그런데 문재인을 과연 잡을 수 있겠는가? 이런데 대통령 혼자서 무엇을 할 수 있겠는가? 


김영삼 때부터 김,노,문을 거쳐 20-30년 동안에 정치판과 군사.공권력.사법기관 모두를 친북 친중 분자들로 100% 물갈이 했다. 이런 판국에 과연 윤대통령을 따라서 국가 청소와 개혁에 참가할 자가 누구인가? 


그런 속에서도 윤대통령은 나라를 구하려고 군대 몇 명을 가지고 비상계엄을 해서 국민에게 희망을 주었던 것이다. 그래서 이재명은 윤석열을 죽이려고 한다. 이것이 바로  12.3 비상 계엄령은 잘한 것이고 윤대통령이 옳았다는 증거다. 


지금 좌파 언론들은 박근혜 탄핵 때처럼 대통령 부부를 인간쓰레기로 몰아간다. 김건희에게 목걸이 뇌물 사건을 뒤집어씌운 서희건설의 이봉관이란 자는 북한출신 문재인의 최측근이다. 


멍청한 자들은 이런 사실은 알려고도 안한다. 그냥 좌파들의 선전만 믿고 김건희를 죽이라며 미친 듯이 흥분한다. 역시 북한에 속아서 이승만은 내쫓고 박정희는 쏘아죽인 인간들답다. 나라가 망할 때 까지 속는다.


그런데다 애국자 가면을 쓰고 윤석열 팔이로 몸값을 올리고 돈벌이 하던 목사나 신혜식 같은 자들도 감옥이 두려워 배신을 한다. 


이런데도 보수 대통령이 성공할 수 있겠는가. 한국은 오직 5.16같은 군사혁명만이 답이다. 그런데 군대에도 똥별들만 가득하다. 


이런 현실은 모르고 윤석열대통령을 바보라 욕하는 자들이 세상 최고의 바보이고 아메바다.


#윤석열 #대통령탄압 #보수분열 #간첩구조 #친중세력 #좌파언론 #김건희 #박근혜탄핵 #비상계엄 #정치현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이 기사에 1개의 댓글이 달려 있습니다.

  • 프로필이미지
    guest2025-08-24 16:38:35

    자유대한민국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요즘 밤잠을 잘수가 없습니다. 오죽했으면
    외세든 뭐든 나라를 뒤집어서 새로운 나라를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합니다

유니세프-기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