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중국 베이징 차하얼학회 방문한 한국 여당 의원들 [차하얼학회 소셜미디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베이징=연합뉴스) 정성조 특파원 = 추미애 의원 등 더불어민주당 대표단이 중국을 방문해 중국 싱크탱크와 한중 협력 문제를 논의했다.
17일 중국 차하얼학회에 따르면 추 의원이 이끄는 한국 여당 대표단은 지난 15일 베이징 차하얼학회에서 한팡밍 회장과 만났다.
차하얼학회는 "양측은 공동의 관심사에 관해 심도 있게 의견을 교환했다"면서 "계속해서 협력을 확대·심화해 새로운 형세 아래 중한 양국의 소통과 이해를 촉진하고, 중한 양국 관계의 양호한 발전을 적극 추진하자고 했다"고 전했다.
15일 만남에는 민주당 세계한인민주회의 수석부의장인 이재강 의원과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특별위원회 위원인 이병진 의원을 비롯해 민주당과 국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고 차하얼학회는 설명했다.
차하얼학회는 아울러 한국 대표단이 중국 전기차업체 샤오펑자동차와 샤오펑의 플라잉카 공장, 중국 최대 통신장비업체 화웨이의 베이징연구소 등을 방문할 수 있게 일정을 안배했다고 덧붙였다.
x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6개의 댓글이 달려 있습니다.
한미일보 고맙습니다
드뎌 인간을 위한 신문이 생겼네요
주작선동질, 우파대통령 탄핵앞잡이질한 개돼지용 조, 중, 동 폐간시켜야 하며,
한미일보는 천년만년, 인간을 위한 언론으로 존재하시길 바랍니다
3철 중에 한놈이 중국과 맺은 00협약이라는 것 맺고 와서부터 부정선거는 시작되었다. 이제 종북종중좌파패거리들 영구집권을 위한 협약을 위한 조공방중이다. 이 패거리들을 분쇄시키지 못하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영영사라진다. 국힘핫바지들 보았는가? 내부총질 바빠서 아무것도 안보이지? 망국의 정치똘만이들아.
잘 기억하자 이사진 언젠가 는 이 모든 게 대답할 것이다
추미애 추한이름 역사에 추하게 기록될이름 끝까지 추하게 노는 추한마녀
모스탄이 그랬나? 왕후닌 말고 또다른 이름 한팡민을 주목하라. 얘넨 정말 투명하네
추한아줌마 이왕간김에 오지말고 거기 눌러살아라